영상인식을 통하여
방문객수, 성별, 연령대, 체류시간을 측정하고, 이를 저장/분석하여 마케팅 데이터로 활용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.
방문객수, 성별, 연령대, 체류시간 분석 데이터 등 양질의 고객 데이터 확보
매장 분석 및 리포팅을 통하여 마케팅 / 이벤트에 활용
지역별, 계절별 재고 계획 수립
구매패턴에 따른 신상품 개발
DID 앞에 있는 사람들의 속성등을 파악하여 실시간으로 적합한 광고의 내용을 디스플레이
(예: 중년 여성 시청자에게 노화방지 효과 화장품 광고)
성별인식/나이인식 기능, 군집인식/사람들의 체류 시간 등을 측정하여 리포트 작성
고객접점에서 고객을 인식, 진/출입 출입구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입력되는 스트림으로 부터 트래픽 데이터를 얻기 위한 솔루션
접근하는 순간부터 고객 레벨 측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가능
차량 카운팅 진출입 카운팅, 위험물 방치 등 자동 인식 및 추적
이상 행동이나 돌출행동 등을 추출 – 빠른 대응 가능
각 시간대별 지나다니는 차와 사람수, 머물다 가는 수 및 시간, 성별/나이 데이터 수집,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움직임 동선 기록
CCTV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초상권 보호 기능(입법화)
CCTV속에 등장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포함한 머리 부분을 검출하여 사람들이 알아볼 수 없도록 마스킹하는 기능
기존의 CCTV 스트림을 그대로 입력받아 마스킹된 영상 스트림을 생성해주는 기능으로 기존의 관제시스템에 그대로 이용할 수 있음
IP CCTV 카메라용과 방송용 카메라 용은 하드웨어 구성이 달라지며 , 카메라의 해상도에 따라 프로세서의 사양이 달라짐
원본 데이터를 보관하기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의 스트림 스펙을 지원해야 함
화면에 나오는 모든 사람들의 머리를 찾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눈으로 식별할 수 있는 크기의 머리 부분만을 찾는 것을 기본으로 함
세계최고 수준이 동시에 7개의 머리를 찾는 수준이며, 시장에서 원하는 것은 사람이 알아볼 수 없는 크기의 머리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찾아서 마스킹